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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결제 오류시 문의 및 환불규정 안내  |   2018-12-18 02:04:36
작성자  워크메디 조회  132   |   추천  17

구직등록 및 구인등록 유료 결제시 문의사항 및 민원 발생시 담당자 :  담당자 이성수 | 070-4038-7048 | 010-9491-7048 | E-mail : medis01280@naver.com
(전화문의 및 이메일 상담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요금 및 환불 규정)
① "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및 인성, 적성 검사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④ 유료 서비스 신청 후 "회원"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정부가 고시하는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회사"는 본 지침이 제시하는 범위 내에서 환불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e-머니 규정)
① e-머니는 유료상품 구매 시의 사은, 이벤트, 고객보상 등의 사유로 적립된다. '적립된 e-머니'는 유료상품 결제시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출금되지 않는다.
② 위의 적립사유가 해제되었을 경우, ‘적립된 e-머니’를 회원보유분에서 회수하며, 결제시 사용한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사용분에 해당하는 e-머니를 제외하고 사용이전의 상태로 재적립 받을 수 있다.
③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라 e-머니의 상품별 적립기준, 적립비율, 사용조건 및 제한 등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항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통지한다. e-머니 적립 시 별도의 유효기간을 정한 바가 없으면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의 유효기간을 보장한다.
④ e-머니의 적립시점과 무관하게 유효기간이 지나거나, "회원"이 12개월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 하지 않을 경우, "회원"이 가입해지한 경우, 제19조 ②항에 의해 가입해지하거나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e-머니는 전액 자동소멸되어 복구되지 않는다.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 약관의 제7조, 제17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의 제5조, 제18조, 제19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④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서치펌회원, 파견·대행회원, 교육기관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다.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1. 과다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한다.
2.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회원"이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청구한다.
제 22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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